2020년 Sep 23일 : 관리자


지난 2020년 9월 22일에 북아현3구역 2차 시구합동회의가 열렸습니다


3차 회의는 없다고 합니다


8월달에 열렸어야 했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연기가 되었다가 이번에 시구합동회의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촉진계획 변경(안) 고시를 진행중인데요


촉진계획변경안에서 남아있는 절차는 이렇다고 합니다



(1) 주민공람 : 시·구합동회의 의견을 반영한 촉진계획 변경(안)을 구청에 접수하면, 검토 이후 법정기간 14일 이상 공람하며, 대체로 법정 공람 최소기준일 14일에 맞추어 실시합니다.

(2) 구의회 의견청취 : 주민공람 이후 서대문구의회를 통한 의견청취의 과정입니다. 구의회 개최일정에 맞추어 진행됩니다.

(3) 주민 공청회 : 공청회 개최 14일 전, 일간지를 통해 공고한 후 공청회를 진행합니다.

(4) 서울시 도시재정비위원회 심의 및 결정: 주민 공청회 내용을 반영한 촉진계획 변경(안)을 상정하며 약 1개월 소요됩니다.

(5) 재공람(필요시 진행) : 심의 과정 중 보완 사항의 중대한 변경 발생 시, 재공람 과정을 거치며, 경미한 변경 시 별도의 재공람 과정을 생략하고 진행합니다.

(6) 서울시 내부 보고 및 결재를 통해 최종적으로 촉진계획 변경(안) 고시가 이루어집니다.



몇년 전만 하더라도 마치 재개발이 무산이 될것만 같았던 곳이 북아현3구역인데요 

새로운 조합장님을 모시고 조합이 새단장을 하더니 속도가 빠릅니다


멋진 명품단지가 되기를 기원해봅니다 



제휴신청

북아현3구역 웹사이트와 제휴를 원하시는 공인중개사님들 , 광고주님들을 기다립니다

개인정보 취급동의

공인중개사 제휴

공인중개사 홍보 및 소개
블로그 및 유투브 공유
부동산 연락처 소개

건의 및 문의사항

admin@uncletrue.com